기본폴더

♧. 돌아갈 고향이 있습니까?

열려라 에바다 2024. 9. 14. 12:01
♧. 돌아갈 고향이 있습니까?
부자회사추천 0조회 1324.09.14 09:59댓글 0
 
 
생명의 만나(20240914)
성경 히브리서11:16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 돌아갈 고향이 있습니까? 
 
명절 때마다 고속도로를 가득 메우고 있는 차량의 행렬을 보면서 사람들은 누구나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됩니다. 그런데 북한 땅이 고향인 실향민들은 가고싶어도 휴전선이 가로막혀 가지를 못하니 먼 하늘만 바라보며 눈물을 삼킵니다. 죽은 뒤에도 돌아갈 본향 하늘 나라가 있는데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믿는 자들을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다고 합니다. 천국에 가지 못한 영혼들은 영적인 실향민들입니다. 어둠 속에서 이를 갈며 슬피 울다가 둘째 사망인 불못에 던지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명절에 만날 가족친지들을 위해 어떤 선물을 준비하셨습니까? 최고의 선물은 본향으로 가는 천국열차에 탑승할 수 있는 승차권을 선물하는 것입니다. 남.북한이 분단되어 이산가족들이 안타까워 하며 가슴 아픈 세월을 지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땅의 이산가족은 언젠가 통일이 된다면 만날 수가 있지만 영적인 이산가족은 영원히 만날 수가 없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천국에 갈 수 있도록 예수님을 전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인생은 누구나 한번은 죽을 수밖에 없는 존재인데 태어날 때는 순서가 있어도 죽을 때는 순서가 없습니다. 시종을 알지 못하는 인생이기에 사후를 미리 준비하는 자가 지혜자입니다. 천국에 가는 기차표는 매진이 없습니다. 그러나 죽기 전에 준비해야지 죽은 뒤에는 구할 수가 없습니다. 지금 예수님을 영접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천국시민권을 취득하시길 바랍니다. 
 
영적인 이산가족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복된 명절이 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상화평 목사/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