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자료

모방의 명수 사탄

열려라 에바다 2011. 10. 18. 18:27

모방의 명수 사탄

하나님의 권좌를 탐내다 쫓겨난 사탄은 미련을 못 버리고 이 세상에서 하나님 행세를 하고, 성경과 비슷한 신화를 만들어
많은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습니다.
이집트 신화, 바빌론 신화, 힌두교 신화, 그리스 로마 신화를 읽어 보면 서로 상당히 비슷합니다.
그 뿐 아니라 성경과도 비슷한데, 발견되는 유사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성경의 창세기와 비슷한 창조 신화를 가지고 있고, 사람을 흙으로 만듭니다.

위 사진은 바벨론 신화에 나오는 벨티스로 생명수를 지키고 있습니다.
에덴 동산의 생명수를 지키는 것이 케루빔의 사명인 것은 맞지만, 쫓겨나서까지도 이상한 흉내를 내고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를 보면 평화로운 시기에 판도라가 호기심으로 상자를 여는데 그로부터 세상에 근심과 고통이 오게 되었다고
하는데 아담과 이브가 선악과를 따 먹은 것과 비슷합니다.

창세기 3/24 이같이 하나님께서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의 동산 동쪽에 그룹들(Cherubims)과 사방으로 도는 불타는
칼을 두어 생명 나무에 이르는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b) 최고의 신은 홀을 가진 왕으로 묘사됩니다.

인도 비쉬누 신

이집트 하토르 신

이집트 누트 신

홀, 지시봉 등은 왕권의 상징으로 사탄이 지상에서 하나님 행세를 하고 있습니다.

시편 45/6 오 하나님이여, 왕의 왕좌는 영원무궁하오며 왕의 왕국의 홀(笏)은 의로운 홀이니이다.

c) 최고의 신은 사람을 아내로 맞이하고, 삼위일체로 나타납니다.

위 사진 왼쪽은 힌두교의 창조주 브라흐마(위)와 세상을 유지시키는 비슈뉴(왼쪽), 세상을 파괴하는 시바(오른쪽)입니다.
삼위일체론처럼 한 신에게 경배하면 브라흐마에게 통한다고 하고 있으며, 가장 존경 받는 신은 비슈뉴입니다.
사탄은 창조자보다는 그의 아들로 대접 받는 것을 좋아하며, 진리와 빛(태양)의 신으로 나타납니다.
프리메이슨이 만든 자유의 여신상이 한 손에는 책, 다른 손에는 횃불을 들고 있는 것을 눈 여겨 보십시오.

비슈뉴는 네 개의 팔과 여러 개의 얼굴을 가지고 있고, 뱀과 사자로도 나타나고, 태양신으로 섬겨져 모양과 습성상
사탄임이 틀림 없습니다. (이집트 신화의 호루스와 비슷함)
비슈뉴는 10 명의 화신을 세상에 보내는데 8번째 화신은 크리슈나로 목동이어서 목자인 예수님과 비슷한 이미지를
보여 줍니다.

9번째 화신은 석가모니라고 해서 불교를 흡수해 버리고, 10번째 화신은 미래에 백마를 타고 세상을 구하러 올 구원자라고
합니다.
쉬바 여신은 황소를 타고 다니는데, 이는 그리스 신화의 에우로페가 황소(제우스)를 타고 다닌 것과 비슷합니다.
성경과 다른 점은 최고의 신은 항상 창조주에게 반역을 해서 왕좌를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창조주나 하늘의 신은 늘 나쁜 신으로 그려지는데 이집트의 호루스는 아버지를 죽인 삼촌 세트를 물리치고,
인도의 비슈뉴는 악마의 제왕 발리를 물리치며, 그리스의 제우스는 하늘의 자식을 잡아 먹는 티폰신과 전쟁을 해서 이깁니다.
사탄이 악의 신이 이니라 정의의 신이라고 선전하는 것입니다.
고대 신화를 잘 들여다 보면 공통된 목적을 가지고 비슷한 줄거리로 쓰여졌기 때문에 작자가 한 명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d) 신이나 영웅은 나쁜 용이나 뱀이나 사자를 죽여 평화가 찾아오게 합니다.

헤라클레스와 히드라

메두사의 목을 자른 페르세우스

오이디프스와 스핑크스

그리스 신화에서 헤라클레스는 용의 신 에켈로스를 죽이고, 페르세우스는 뱀의 머리를 한 메두사를 죽이며, 오이디프스는
사자 몸을 한 스핑크스를 죽입니다.
정의로운 신이 사탄을 상징하는 것들을 죽이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는데, 이는 사탄이 악을 멸하는 정의로운 신이란 걸
보여주기 위한 역공작이었습니다.
정의의 사자 같은 오이디프스는 결국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를 취하는 부도덕한 일을 함으로써 사탄적인 속내를 드러냅니다.

e) 신의 아들은 대개 처녀에게서 태어납니다.

이집트 이시스 신

이집트 호루스 신

이집트의 사랑의 여신 이시스는 남편 오시리스가 세트에 의해 죽어 저승에 갔는데도 신비한 힘으로 잉태해 아들을 낳으니
그가 바로 호루스입니다.

이사야 7/14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한 표적을 너희에게 주시리라. 보라, 한 처녀가 임신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f) 세상이 타락해 신들이 홍수로 사람들을 몰살하고, 한 가족만 살아남습니다.

그리스 신화에 의하면 세상이 악해져 서로 싸우고 약탈하고 신에게 경배하지 않자 신들은 세상을 물로 심판해 모든
사람들이 죽는데, 정직하고 신에게 경배하는 데우칼리온과 퓌라 부부만 살아남습니다.
성경의 홍수심판과 노아의 방주 이야기와 비슷합니다.

g) 최고의 신은 죽어도 부활합니다.

이집트의 신 오시리스는 왕권을 탐낸 동생의 꾐에 빠져서 죽지만 저승에서 부활해 죽음을 다스리는 신이 됩니다.

h) 이 세상은 심판이 있은 후 불로 소멸하고 세로운 세계가 열립니다.

힌두교에서는 우주가 순환기를 가져 백억년이 지나면 소멸됐다가 다시 생성된다고 믿는데 미래에 우주가 파괴기에
접어들면 백마탄 구원자가 나타나 사악함을 물리치고 법을 따르는 자를 구원해 새로운 우주를 생성된다고 믿습니다.
이처럼 사탄은 처음부터 끝까지 성경을 따라해 선교사들이 복음을 전하는데 애를 먹게 합니다.

이슬람교의 믿음은 놀랍게도 유대교와 비슷해 유일신을 섬기고, 양을 잡아 제사를 지내고, 돼지고기를 먹지 않으며,
구약 성경까지도 성서로 인정하는데, 문제는 예수님을 구세주가 아닌 선지자로 생각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회교 원리주의 국가인 사우디아리비아나 이란 등에서 기독교를 믿으면 심하게 탄압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