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과교제

역사를 공부해야 망신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열려라 에바다 2024. 9. 7. 11:01

역사를 공부해야 망신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탄생은 유엔에서 찬성48  반대6  기권1로 탄생함,

나라가 건국된 후에는 유엔(UN)에 인준을 받아야만 전 세계에 ''출생신고''를 하는셈 입니다.

1948년 8월 15일 우리나라는 건국을 합니다. 북한은 이듬해 9월 9일에 건국을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와 북한은 유엔(UN)에 인준을 받고자 팀을 꾸려서 파리로 향합니다.

그 당시 국무총리 장면 외 4명이 유엔(UN) 인준을 받기 위해 파리에 도착을 합니다.

1948년 12월 12까지가 마지막 인준이 되는 날입니다.

11일 첫날부터 공산국가들의 ''의사진행 방해안''이 시작됩니다.

''미군의 앞잡이 이승만, 독재자 이승만'' 등 등 2시간씩 소련, 헝가리, 동독, 체코 등으로 시간 때우기 작전에 11일 날은 시간이 다 지나갔습니다.

다음날 12일에 인준을 못 받으면 우리나라는 출생신고를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장면 총리는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함께간 팀원들과 함께 교회를 찾아갑니다.

팀원 중 한 사람은 무릎관절이 심각히 아픈 상태였음에도 밤을 새워 4명과 함께 눈물로 기도를 합니다.

한국에서도 이승만 대통령께서 전국에 교회에 기도부탁과 함께 이승만 대통령께서도 밤세워 기도를 합니다.

다음날 12일이 되어서
또다시 공산국가들의 ''의사진행 방해안''이 시작됩니다.

소련, 헝가리, 동독, 체코 순으로 ''의사진행 방해안''이 시작이 됩니다.

소련 대표가 마이크를 잡고 시작을 합니다.   
''코리아 이승만은 미국 앞잡이고 독제자고''라고 하다가

갑자기 목에 결절이 와서 숨을 못쉬고 쓰러져서 병원으로 실려갑니다.

2시간 ''의사진행 방해안''으로 알고 느긋하게 다른 데 가서 커피 마시고 즐기는 헝가리 대표는 소련 대표가 병원에 실려간 것을 몰랐던 것입니다.

그리하여
사회자가 ''코리아 건국 인준에 관하여 다시 발언이 없습니까''라고 하였으나 커피 마시고 있던 헝가리 대표는 깜깜 무소식이었습니다.
드디어
가, 부를 결정하는 표결을 하게 되어 
찬성 48  반대 6  기권 1으로 우리나라의 출생신고 유엔(UN) 인준을 받게 되었습니다.

북한은 반대로
반대 48  찬성 6  기권 1으로 유엔(UN) 인준에 실패를 하게 됩니다.

그 후 2년 6개월 만에 북한 공산군이 남침을 하게 되었고 유엔이 인정한 나라이니 유엔이 참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역사를 짚어보면 참으로 기적적으로 이 나라가 세워진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탄생은 눈물의 기도가 있었음을 우리는 잊지 말아야 합니다.

유엔(UN) 인준도 못 받은 북한 공산군이 남침을 하여 동족 간에 수많은 피 흘림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님들께 고개 숙여 감사와 자유 대한민국을 잘 보존하고 사랑하겠다는 마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