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송가및복음찬양

스크랩 감사로 드리는 마음의 찬양

열려라 에바다 2022. 6. 14. 10:18

 

* 하늘과 꽃과 별빛으로

 

 

하늘과 꽃과 별빛으로

나의 품에 너를 안는다

강물과 숲과 바람으로

너를 향해 나 노래 부른다

It’s for you, It’s all for you

I made the sky, flowers and the stars

Hear the voice of river, woods and winds

Over your heart, I keep on singing

 

네 모든 눈물과 고통

나 함께 느끼고

네가 걷는 모든 길에

나 함께하기 원하네

Every moments of your pain and tears

I am there to cry with you

Every step of the path of your walk

I long to go with you always

 

너는 영원히 존귀한 나의 사랑

내 마음의 기쁨

나는 영원히

너를 떠나지 않으리

For you are my love

You are the joy of my heart into eternity

I am with you

Forever and always

 

 

나는 날마다 너의 이름 부른다

너는 나의 꿈 나의 기쁨

나는 영원히 너를 잊지 않으리

내 손과 발에 널 새겼으니

 

 

이사야 49:15-16

여인이 어찌 그 젖 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찌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너를 내 손바닥에 새겼고

 

 

 

 

* 감사드리는 마음 / 용혜원

 

 

주님께

감사드리는 마음이 있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구원의 기쁨을 알기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을

영혼 깊이 체험하였기 때문입니다

 

주를 향하여

마음 깊은 곳에서

감사와 또 감사가

쏟아져 내리는 것입니다

 

작은 것을 감사드리면

큰 것을 더욱 감사드릴 수 있고

주변 사람들을 감사하면

자신을 더욱 감사할 수 있습니다

 

주님께

감사드리는 마음이 있는 사람은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멋진 그리스도인입니다

 

 

 

 

♣감사 찬양 12- 2집♣

 

 

01.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조수아

02.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김정석 외 3인

03. 사랑합니다 주님- 다윗과 요나단

04. 하늘의 문을 여소서- 시와 그림

05. 우릴 사용하소서- 김정석, Say

06. 이런 교회 되게 하소서- 소리엘

07. 나의 피난처 예수- 시와 그림

08. 나로부터 시작되리- 소리엘

09. 완전한 사랑- 소울 싱어즈

10. 같은 곳을 향해- 에이멘

11. 성령이 오셨네- 송승현

12. 사명- 김수정

 

 

 

 

출처: 창조주가 선물한 세상 원문보기 글쓴이: 아름다운 나라

 

'찬송가및복음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주안에 살리라  (0) 2022.06.15
십자가 보혈 / 김희정 사모  (0) 2022.06.14
스크랩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0) 2022.06.13
은혜  (0) 2022.06.13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0) 2022.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