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 좋은 아침 ★

열려라 에바다 2023. 11. 14. 09:34

★ 좋은 아침 ★

눈을 뜨니 좋고
그냥 이라는
단어가 좋고
왠지 모르는 설레임이
좋은 아침과
좋은 하루가 될것 같아요

좋은 아침
좋은 사람들
좋은 일들이
가득 했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이 좋고
내가 하는일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
내가 보고 느끼는 것들이
다 좋았으면 하는
하루 아침의 바램입니다 ♥  
 
- 좋은글 中에서 - 

 

-------------------------------------

 

★ 오늘에 행복해하고 감사하자 ★ 
 
오늘이
행복하면
내일이라는
일말의 씨앗이 되어
내일도 행복해질 수 있다 
 
비록 내일
절망적이고
힘들어도
오늘이 행복했기에
내일의 힘든 시간을
견디어 낼 수 있는
힘이 있는 것이다 
 
내일을 위해서
오늘 한 번 더 웃어 보이자
내일을 위해서
행복을 가슴으로 안아보자 
 
내일에는
눈가에 주름살이
하나 더 늘어갈지언정
오늘 웃음이 있어
두 개가 아니고 하나의
힘든 일이 생기었다고
감사하고 행복해하자 
 
- 옥평권 '긍정으로 꿈꾸는 희망'中- 

 

-------------------------------------

 

★ 하루 살이 ★ 
 
이래도 하루
저래도 하루면
그냥 즐겁게 보내야하리  
 
달라질 것도 없고
나아질 것도 없다면
그냥 웃으며 살아야하리  
 
겨울이 가고
봄이 오듯이
모든게 순리라면 
 
굳이 마음 졸일것도
흔들릴 것도 없지 않은가  
 
이루어 질 일은 이루어지고
안 될 일은 안되는 것을 
 
쥐어잡은 손아귀
힘 풀면 그뿐 아닌가  
 
웃으며 행복하게
살기에도 너무
소중한 하루

- 좋은글 -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께 빵을 나누다  (0) 2023.11.15
★ 오늘 하루는 내 작은 인생입니다 ★  (0) 2023.11.14
스크랩 행복이란  (0) 2023.11.14
어부의 이익  (0) 2023.11.14
비행기 조종실  (0) 2023.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