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기도문

열려라 에바다 2011. 10. 21. 13:03

은혜로우시며 자비로우신 아버지여!
지난 한 주간 우리를 눈동자와 같이 지켜주시고 우리가 하는 일마다 함께하셨음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사랑하는 성도들이 주께서 베푸신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며, 주의 날을 거룩히 지키려고 주께로 왔사오니 일평생 주의 날을 하루도 범하지 않고 온전히 성수할 수 있는 복을 내려 주옵소서! 아버지! 이 시간 우리가 마음과 정성을 하나로 합하여 아버지 하나님께 온전하고 거룩한 산 제물이 되어 예배하기 원하오니, 샘솟는 전에 충만히 강림하여 우리의 예배를 기뻐 받아 주시고 주의 영광이 가득한 예배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버지! 주의 영광이 우리에게 임할 때에 악하고 더러운 것들과 염려와 욕심이 다 물러가게 하시고 물러난 그 자리에 주의 성령이 충만히 임하게 하여 주옵소서! 주의 영광이 임할 때에 우리의 모든 질병이 치료되고 궁핍한 것들이 넉넉히 채워지며 참된 평안을 누리게 하옵소서!

아버지! 우리교회가 6월29일을 전교인 출석의 날로 정하였는데 우리교회에 등록된 온 성도가 출석하는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이제 일 주일 남았는데 우리가 더 열심히 기도하고 강권하여, 우리의 권면을 받는 자 마다 샘솟는교회를 꼭 나가야겠다는 결심을 주시옵소서! 그들이 다음 주 부터는 형제자매들이 기다리고 있는 우리교회로 다시 돌아와서 주일성수를 잘하며 교회생활을 열심히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이번 전교인 출석주일을 계기로 우리교회의 전도문이 활짝 열리게 하여 주시고, 온 성도마다 전도꾼이 되어 금년에는 예배당의 빈자리가 믿는 무리로 가득 채워지는 부흥이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

아버지! 우리는 해 마다 이맘때면 동족끼리 불행하게도 전쟁을 했던 6.25를 기억합니다.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잃고 부상당한 보훈가족들 위로하여 주옵시고, 믿음의 정조를 지키기 위해 순교하고, 또 갖은 박해를 이겨내고 믿음을 지킨 믿음의 선배들에게,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자손 천대에 이르는 복을 주시옵소서! 그들의 목숨과 기도가 결코 헛되지 않도록, 하루속히 평화적인 남북통일을 이룩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평양을 비롯한 북한에 무너져 버린 교회를 재건하는 일을 우리세대에 담당할 수 있도록 하여 주옵소서! 우리교회가 북한에 무너진 교회를 재건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옵소서!

아버지! 오늘도 예배를 인도하시는 목사님! 성령으로 감동감화 시키시사 시종일관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신령한 예배의 인도자로 사용하여주옵소서! 전하시는 말씀마다 온 성도들이 온전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여기고, 설교를 통하여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말씀을 들을 때 100% 순종하는 믿음주시고, 가슴을 치며 회개할 맘 주시고, 주신 은혜가 감사해서 시간 바쳐 물질 바쳐 몸 바쳐 주의 일할 하겠다는 결단의 믿음 주시옵소서! 우리교회의 기도의 파숫꾼, 복음에 미친 전도 꾼 되겠다는 맘이 불일 듯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 하옵나이다. 아멘


'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일대표기문예  (0) 2011.10.21
기도문예  (0) 2011.10.21
기도문예  (0) 2011.10.21
주일대표기도문  (0) 2011.10.21
10월의 기도   (0) 2011.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