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평생을 마음으로 만나고 싶은 사람

열려라 에바다 2022. 6. 12. 09:27

 평생을 마음으로 만나고 싶은 사람 


인생이란 어차피 홀로 걸어가는
쓸쓸한 길이지만 
내가 걷는 삶의 길목에서 그래도
평생을 함께 걷고 싶은 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보다는 연인도 아닌
친구도 아닌 그저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기도로서도 채워지지 않는 허약한
부분을 어느 한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만나서
기쁜 날 보다는 슬픈 날에 불현 듯
마음이 찾아가면 감싸주는 
따뜻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평생을 마음으로 만나다가
어느날 홀연히 바람으로 사라지는 날 그가 죽음에
이르는 날이 먼저라면 미련없이 
나도 그와 함께 하늘로
훨훨 날을 수 있는 마음이 
아름다운 이를 만나고 싶다

-좋은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