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7월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열려라 에바다 2022. 6. 21. 15:50

7월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하나님 아버지 주는 그리스도시라고 고백했던 믿음이 예수님께서 대속의 완성자요 말씀에 완성자요 우리의 주인이라는 것을 믿고 나아갑니다. 하나님을 바라보는 우리의 영적인 눈을 고쳐 주셔서 예수 그리스도가 나의 주님이심을 고백하게 하심을 흔들리지 않는 믿음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어떤 상황과 환경 속에서도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님으로 고백하는 믿음으로 승리하는 모든 죄의 백성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입술로만 주여 주여 고백하는 자가 아니라 하나님의 일을 생각하지 않는 자가 되는 것이 아닌 어리석음의 자리에 놓이지 않도록 보살펴 주시옵소서. 우리도 때때로 연약할 때가 있습니다. 자기를 부인하고 하나님의 뜻에 십자가를 지며 예수님을 따르는 제자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날마다 우리를 붙잡아 주시옵소서. 지금처럼 혼란스러운 시대에 신앙이 성장하게 하시고 지금처럼 어려운 시절에 우리의 삶이 주님의 보호하심 속에서 강건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믿음 없고 연약함을 불들어 주시고 우리도 또한 믿음 없는 말들이나 믿음 없는 생각들을 할 때가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주님 말씀 앞에 우리를 바로 세워 주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부활에 대하여 확고한 믿음을 가지고 우리의 생각 판단 바른 태도를 갖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의 여론이나 세상의 기대에 부흥하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의 말씀을 따라서 바르게 서는 그런 믿음의 성도들이 될 수 있도록 주님 받을어 주실 줄 믿사옵니다. 하나님 예수님의 뜻을 따라서 가는 길에도 바람이 불고 모진 고통과 역경이 있을 때가 있습니다.

 

우리 인생길은 믿는 자나 믿지 않는 자나 어떤 어려움들 속에서도 믿는 이들은 그 어려움을 주님이 함께 하심을 바라보며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깨닫고 주의 뜻에 길을 찾아가기 애쓸 때가 있습니다. 주님처럼 기도하며 주의 뜻을 깨닫는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함께하심을 믿고 그 복을 누리며 말씀 안에 사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의 것을 추구하는 삶이 아니라 주님의 나라를 따라 사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원하옵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0) 2022.06.21
7월 첫째  (0) 2022.06.21
6월 넷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0) 2022.06.21
6월1째주  (0) 2022.06.04
6월1째주대표기도문  (0) 2022.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