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11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열려라 에바다 2023. 11. 2. 13:41

11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거룩하시고 은혜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죄로 인해 지치고 상한 우리의 영혼을 일으키시고, 하늘의 복과 평강을 누리며 살게 하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거룩한 주일, 주의 백성들을 주님의 전으로 부르시어 11월의 첫 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의 백성들이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예배드리기 원하오니 우리의 예배를 기쁘게 받으시고 홀로 영광 받으시옵소서. 영과 진리로 드리는 우리의 예배 가운데 성령님 친히 임재하시어 성령의 은사로 가득 채워주셔서, 우리의 마음과 영혼과 육체까지도 회복되는 은혜의 시간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우리를 죄악된 세상에서 불러내시어 영광의 자녀가 되게 하시고 복된 삶을 살게 하셨지만, 여전히 우리 안에는 거짓된 마음과 정직하지 못한 마음이 가득하고 세상 것을 움켜잡으려고 몸부림치며, 마음에는 불평과 불만이 가득하여 감사함을 잊은 채 믿음의 증거를 실천하지 못하고 하늘의 영광을 가리는 죄인 된 삶을 살았음을 고백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에 의지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나왔사오니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고 용서하여 주옵소서. 성령의 권능을 입은 우리가 말만 앞서지 않고 행함으로 믿음의 증거를 실천하며 복음의 증인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성도들의 삶을 위해 기도합니다. 진리의 말씀을 붙들고 매일의 삶에서 승리하는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가 땅끝까지 이르게 하시고, 주님의 위로와 평강이 이 땅 가운데 충만하게 흐르게 하소서. 죄 가운데 빠져 있는 심령들에게 구원의 생명줄을 던져 주님 품으로 돌아오게 하시고, 방황하는 심령들이 다 교회에 나와 참된 위로와 소망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단 위에 세우신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목사님에게 성령의 두루마기를 입혀주시고 말씀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입술을 통하여 나오는 말씀으로 우리의 심령을 뜨겁게 하시고, 그 말씀을 듣는 우리 마음에 감동이 넘치게 하시며, 믿음이 약한 심령의 확고한 믿음과 시험 중에 있는 심령의 환란을 이길 수 있는 확신을 주셔서 더욱 굳건한 믿음으로 변화되는 은혜의 시간 되게 하옵소서.

 

이른 아침부터 정성으로 준비한 시온 찬양대의 찬양을 기쁘게 받으시고, 대원들의 수고와 헌신을 하늘의 복으로 풍성히 채워주옵소서. 찬양을 듣는 우리의 심령에는 하늘나라 천사들이 들려주는 감동 감화가 넘치는 은혜의 찬양 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해 섬기는 많은 손길들이 있습니다. 한 명 한 명 기억하시고 축복하시고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맡겨드리며, 이 모든 말씀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11월5일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  (0) 2023.11.02
11월 첫째주 주일대표기도문|  (0) 2023.11.02
11월 1주 대표 기도문  (0) 2023.11.02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0) 2023.11.02
10월5째주 대표기도문  (2) 2023.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