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구름님 선물

김재성-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열려라 에바다 2013. 2. 12. 12:59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 김재성

       

                                    떠나 가네 사랑이 가네
                                    떨리는 내 손을 말없이 바라본 당신 음~~
                                    떠나 가네 사랑이 가네
                                    사랑의 아픔을 남기고 떠나 간 당신

       
                                    오 오 오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단지 내 곁에 머물러 달라고 말했을 뿐인데
                                    오 오 오 올 때 그냥 그렇게 오셨던 것처럼
                                    갈 때도 그렇게 오 그렇게 가셔야 했나요
       

       
                                    떠나 갔네 사랑이 가네
                                    차가운 얼굴로 무심히 돌아선 당신 음~~
                                    떠나 갔네 사랑이 갔네
                                    이별의 슬픔도 모르고 떠나 간 당신

       
                                    오 오 오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단지 내 곁에 머물러 달라고 말했을 뿐인데
                                    오 오 오 올 때 그냥 그렇게 오셨던 것처럼
                                    갈 때도 그렇게 오 오 그렇게 가셔야 했나요

       

       

      http://blog.daum.net/kdm2141/2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