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흰색 원숙함과는 거리가 멀고 항상 완전함을 추구하며 기품 있는 이상을 가지고 노력하는 타입이다. 또 잃어 버린 청춘으로 되돌아 가고 싶어하는 타입이다.
신선하고 도도함이 넘치는 매력 덩어리 흰색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항상 완전함을 추구하는 타입이다. 기품 있는 이상을 가지고 노력하는 타입이라 신분 상승을 꿈꾸며 업그레이드 된 삶을 꿈꾼다. 사람들의 눈에 머물러 선망의 대상이 되고 싶어한다. 왠지 고독해 보이며 일반적인 사람들 보다 조금 달라 보이는 당신은 학교나 직장에서 인기 만점이다.
흰색은 어떠한 색과 어울려도 조화가 잘 되며 활기에 찬 건강한 인상을 주는 점까지 장점으로 작용하는 타입. 그러나 내면은 가정적이고 신념이 투철하며 자존심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또래와 사랑에 빠지지 못한다. 여자의 경우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자, 남자의 경우 연상의 여인을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자타가 공인하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너무나 도도한 태도로 손해를 보는 경우도 적지 않지만 어떤 장소에서도 주눅들지 않고 당당하게 행동하므로 주위의 부러움을 받기도 한다.
언제나 좀 더 나은 것, 어른스러운 것, 성숙한 것을 찾기 때문에 간혹 유부남과의 사랑이나 황태자와의 사랑을 꿈꾸며 늪에 허덕인다. 발을 잘못 디뎠을 경우 섹스 머신이나 성공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여자로 오인 받기 쉽다. 그러나 제대로 된 상대를 만난다면 영화 속 멋진 사랑과 섹스를 즐기며 낭만적인 사랑을 가꾸어갈 것이다.
흰색을 좋아하는 사람의 이상형은? 화이트 컬러는 모든 색의 바탕이 된다. 대부분의 사람과 융화가 잘 되기 때문에 본인은 좀 더 독립적이고 개성이 강한 상대에게 끌린다. 여자의 경우 연애 경험도 많고 따라다니는 남자도 많다. 그러나 한 사람에게 정착하려 하지 않고 독신자로 지내는 경우가 많다.
그녀의 마음을 빼앗으려면 어떤 이보다도 특별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펌>
다음 지식결과의 보고서 인데 이것도 출처가 명시되어 있지 않네요 하단에..
어쩔 수 없이 드래그 하는 수 밖에 ㅎ
답변출처
http://k.daum.net/qna/view.html?category_id=QQN&qid=2ejna&q=%C8%F2%BB%F6+%C1%C1%BE%C6%C7%CF%B8%E9
본인이 선호하는 색은 어떤색인가요?
전 흰색 증후군인것 같습니다.![](http://l.yimg.com/ne/blog/p2/images/emo/04.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