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기도묵상

4일

열려라 에바다 2012. 7. 23. 16:43

* 아침 기도 *

하나님 아버지!
이 아침에 제가 주님으로부터 축복들을 감사하므로 하루를 시작하게 하옵소서.
저로 하여금 일할 수 있는 직장을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제게 가정을 허락하시고 사랑하는 아끼는 가족을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 동안 제가 직장, 식사 시간 등 어디서나 활동하게 하시고 그리고 하루 일과를 마치고 만날 수 있는 친구들을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저로 하여금 오늘 하루 동안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하신 모든 것들을 주신 것과 제가 사랑하는 자들과 함께 하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또 예수님께서 항상 함께 하시겠다는 약속의 말씀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저로 하여금 그 약속 안에서 선을 행하고, 범죄에 빠져서는 안된다는 확신을 느끼게 하옵소서.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말씀 묵상 *

"저가 나간 후에 예수께서 가라사대 지금 인자가 영광을 얻었고 하나님도 인자를 인하여 영광을 얻으셨도다
만일 하나님이 저로 인하여 영광을 얻으셨으면 하나님도 자기로 인하여 저에게 영광을 주시리니 곧 주시리라
소자들아 내가 아직 잠시 너희와 함께 있겠노라 너희가 나를 찾을터이나 그러나 일찍 내가 유대인들에게 너희는 나의 가는 곳에 올 수 없다고 말한 것과 같이 지금 너희에게도 이르노라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줄 알리라 "(요13:31-35)

* 저녁 기도 *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주님의 도움이 특별히 필요한 자들을 위해 기도하기 원합니다.
건강치 못함과 질병, 그리고 육체적인 고통 가운데 있는 자들을 축복해 주시기 원합니다.
저들에게 용기와 평안과 마음의 확신을 갖게 하시므로 병이 속히 회복되게 하옵소서.
슬픔 가운데 있는 자들을 위로하시고 축복해 주옵소서. 그들의 마음에서 고독이란 아픔을 거두어 가시고, 저들로 하여금 위로받게 하옵소서.
마음 가운데 두려워하고 있는 자들을 축복해 주옵소서. 저들로 하여금 감당치 못할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하므로 마음의 평안을 누리게 하옵소서.
시험당하고 있는 자들을 축복해 주옵소서. 저들로 하여금 시험과 싸울 수 있는 은혜를 허락하시고, 어리석게도 위험한 짓을 하고 있는 자들의 마음을 경각시켜 주옵소서.
오늘 밤 제가 그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는 것처럼, 저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 자들을 축복하옵소서.
이 모든 것을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출처/인터넷 수도원 http://sudowon.hompy.com

'30일기도묵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일  (0) 2012.07.23
3일  (0) 2012.07.23
5일  (0) 2012.07.23
6일  (0) 2012.07.23
7일  (0) 2012.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