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488

3월1째주 대표기도문

저희의 구원이시며 소망되시는 여호와 하나님! 지난 한 주간도 은혜 가운데 살게 하시고 거룩한 하나님의 전에 나와 예배케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이 시간 어떠한 사탄 마귀 틈타지 않게 하시고 오로지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만 드러나게 하시고 저희의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경배와 찬양을 올려드리오니 기뻐 받아 주옵소서. 저희가 주님을 높이고 주님의 이름에 찬양을 드리울 때 이곳에 하늘문을 여시고 성령의 단비를 내려두옵소서. 이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을 만나 영과 육이 새힘을 얻고 한 발 더 하나님께로 나아가는 복된 시간 되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 저희를 긍휼히 여기시는 하나님! 주님 안에 거하며 주님과 함께 일한다 하면서도 스스로의 생각을 앞세웠으며, 주님의 뜻을 멀리하는 시간들이 많았습니다. 저희의 ..

기도문 2024.02.29

3월 첫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시간도 하나 옆에 나와 예배하게 하시며 하나님으로 인하여 은혜를 누릴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평생의 하나님으로 인하여 은혜를 누릴 수 있는 귀한 하나님의 자녀들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에 그 어떤 것으로도 만족할 수 없으며 평안을 누릴 수 없고 행복할 수 없다는 사실을 날마다 기억하고 깨달아 인하여 기뻐하고 하나님으로 인하여 만족을 누리며 하나님으로 인하여 참 평안을 누릴 수 있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계 곳곳에 여러 많은 어려움 속에 힘들고 어려움에 처한 이들이 있습니다. 지진으로 인하여 그 외의 여러 많은 재해들로 인해서 하나님 전쟁으로 인하여 고통받고 있는 여러 많은 이들 우리는 그 일들을 통해 하나님 해결할 수 있음을 알..

기도문 2024.02.29

3월1째주 대표기도문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귀한 날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전으로 나올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날이 갑자기 다시 추워져 꽃샘추위가 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기도가 멈추지 않게 하여 주시고 쉬고 싶은 주말에 나오는 것이 다소 힘들고 어렵지만 이 주일 낮을 깨우며 주일 예배의 재단을 쌓고 우리의 주일의 첫 마음을 하나님 앞에 드립니다. 우리가 가야 할 길을 깨닫고 하나님 앞에 새 힘을 얻는 이 시간을 사모하고 하나님 앞에 나올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주님을 향한 우리의 믿음이 더 자라게 하시고 더 뜨거워지게 하여 주옵시고, 더 열매 맺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신앙과 인격이 더 성숙하여서 하나님 앞에 아름답게 쓰임 받는 우..

기도문 2024.02.29

스크랩 말씀을 지켜내면 천국이 지켜집니다

제목 : 말씀을 지켜내면 천국이 지켜집니다 "아버지나 어머니를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는 내게 합당하지 아니하고 아들이나 딸을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도 내게 합당하지 아니하며."마태 10:37 죽도록 충성한 자는 끝까지 견디는 자입니다. 오직 천국이 가까이 왔다 외치셔야 합니다. 천국복음을 전하는 것이 견디는 것입니다. 천국이 가까이 왔습니다. 지옥도 가까이 왔습니다. 기회는 단 한번 뿐입니다. 지금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십시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의 말씀을 지켜 행하라고 하십니다. 그래야 천국이 지켜집니다. "또 너희가 내 이름으로 말미암아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마태 10:22 "..

기본폴더 2024.02.29

예수님을 믿다 변절한 사람들

예수님을 믿다 변절한 사람들 진리를 바로 전하면 믿을 사람은 믿는다 -존 맥아더 예수믿다 변절하는 사람들 1 하나님보다 군중을 보는 자들 2 기적에 마음을 빼앗기는 자들 3 하나님 나라보다 이 땅의 것만을 생각하는 자들 4 예배에 대한 사모함이 없는 자들 5 예배가 아닌 개인적인 이익만을 추구하는 자들 6 자신이 원하는 것만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자들. 이들은 하나님의 섭리엔 관심도 없다. 7 하나님과 인격적 관계를 맺지 않는 자들 8 진리에 험담하는 자들. 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은 세상엔 없다. 9 신령한 양식엔 관심조차 없다. 10 용서와 심판으로부터의 구원에 대한 마음 속 깊은 갈망이 없는 자들 존 맥아더. 값비싼 기독교.

기타 2024.02.29

우리 인생의 마지막 풍경

우리 인생의 마지막 풍경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웃음이란 책" 내용 중 이런 이야기가 있네요. ​ 2세때는 ~ 똥오줌 가리는게 자랑거리... 3세때는 ~ 이가 나는게 자랑거리... 12세때는 ~ 친구들이 있다는 게 자랑거리... 18세때는 ~ 자동차 운전할 수 있다는 게 자랑.. 20세때는 ~ 사랑을 할수 있다는게 자랑거리... 35세때는 ~ 돈이 많은 게 자랑거리... ​ ☘ 그 다음이 50세 인데 재밌는 사실이 있답니다. 이때 부터는 자랑거리가 거꾸로 된다고 합니다. ​ 50세때는/ 70세때는 - 돈이 많은게 자랑거리... 60세때는/ 80세때는 - 사랑을 할수 있다는 게 자랑거리... 70세때는/ 85세때는 - 자동차 운전할 수 있다는 게 자랑거리... ​ 75세때는/ 90세때는 - 친구들이 남아..

기타 2024.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