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8 30

3월 2째주 대표기도문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이번 주일 예배에도 하나님의 전으로 나올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주심에 감사합니다. 날마다 하나님 앞에 엎드려 기도하며 우리가 해야 할 일 오늘 우리가 걸어가야 할 믿음의 길 주님의 손 붙잡고 걸어갈 수 있는 우리들의 모습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번 한 주도 우리에게 사명 주시고 호흡 주시고 일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날마다 반복되는 하루지만 헛되이 보내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한 주의 기도 다음 한주도 주신 사명 잘 감당하며 살아갈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날마다 우리의 믿음이 더 깊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뜻을 헤아리게 하여 주옵시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는 은혜 있게 하여 주옵시고, 우리를 홀로 내버려 ..

기도문 2024.03.08

3월 2째주 대표기도문

저희 모두의 힘이 되시고 찬양이 되시고 영원한 구원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2024년도 3월이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를 감찰하시고 안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거룩하고 복된 시간 저희가 드려지는 경배와 찬양을 기뻐 받으시고 하나님의 온 영광이 이 교회와 이 땅에 충만하게 하옵소서. 아버지 저희의 허물과 죄악들을 아버지 앞에 고합니다. 아버지의 형상 따라 저희를 지으셨으나 저희는 세상과 타협하고 세상의 유혹에 넘어지고 아버지를 멀리하였습니다. 이러한 저희들을 용사하여 주옵소서. 어두움과 죄악 가운데 거하고 있는 저희 주님의 백성들이 주님의 밝은 빛을 바라보게 하셔서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롭게 거듭남을 경험하는 복된 시간 되게 은혜 내려 주옵소서. ​ 세상 끝 날까지 저희와 함..

기도문 2024.03.08

스크랩 2024년 3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4년 3월 둘째 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영광의 보좌에 계신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를 사랑하시어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시고 십자가에서 돌아가시기까지 사랑하여 주셨으며 하나님의 귀한 자녀 삼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넘치는 사랑을 주셨는데 우리의 생활은 말씀대로 살지 못하였고 우리의 소견과 생각과 고집대로 살아왔음을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일 예배로 모인 이 시간 말씀을 통해서 우리들의 좋지 못한 습관들이 다듬어지게 하시고 좋지 못한 생각과 불순종이 깨어지게 하시옵소서. 우리가 이 땅에 살아갈 때 죄악된 자리에서 멀어지게 하시고, 예수님을 닮아가는 진실한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따라 순종하며 살아가는 동안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담당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과 주님의 사랑을..

기도문 2024.03.08

3월 둘째 주 대표 기도문

사랑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 눈물과 한숨과 근심 걱정이 한시도 쉬지 않고 밀려오는 이 땅위에서 한 주일 동안도 저희들을 눈동자처럼 보호하여 주시고 모든 시험에서 건져 주시고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 지난 일주일 동안 세상에 살면서 육신이 연약하고 믿음이 부족하여 주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여러 가지로 범한 죄와 허물을 주님께 자복하고 회개하오니 용서 하여 주시옵소서 ! 오늘도 부족한 저희들을 우리를 예배자로 부르셨으니 우리의 기도와 찬양 드리오니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 주님 ! 이 민족으로 하여금 하나님을 공경하는 백성들로 삼아주옵소서 ! 오늘도 사치와 방종으로 영광을 삼는 이 땅 위에 주님의 채찍이 내리기 전에 회개하고 주님 앞으로 돌아오게 하옵소서..

기도문 2024.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