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 17

3월4째주 대표기도문

천하 만물의 주인 되시는 하나니 아버지, 감사합니다. 이 나라 고유의 명절 주일입니다. 저희의 몸은 교회를 비롯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지만 오직 하나님만 바라며 경배와 찬양을 돌려 드리오니 기뻐 받으시고 한없는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이 시간 저희의 힘이 되시며 능력의 근원이 되시는 하나님을 바라며 나왔사오니 , 저희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 설 명절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부모 형제들이 모였습니다. 아버지 저희 하나님의 자녀들이 어느 자리에 있던지 본에 되게 하시고 사랑으로 품을 수 있는 저희들 모두 되게 은혜 내려 주옵소서. 서로 간 서운한 감정이 있어다 면 먼저 손 내미는 믿음의 자녀들 되게 하시고 계산적인 사람이 되지 않게 하시고 배려하고 베푸는 뜻깊은 명절이 되게 하옵소서...

기도문 2024.03.21

3월4째주대표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하나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도록 우리를 불러주시고 하나님의 귀한 은혜 가운데 거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삶이 날마다 하나님으로 인하여 기쁨이 넘치고 하나님으로 인하여 평안이 넘치며, 하나님으로 인하여 은혜가 가득한 삶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내가 가진 것과 내가 알고 있는 것, 내가 할 수 있는 것으로 힘을 얻고 능력을 얻어 평안을 누리거나 기쁨을 누리는 것이 아니라 비록 그 모든 것들이 부족할지라도 오직 하나님 한 분이 계심을 자각할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시옵소서. 가족이 함께하는 예배 오직 그 한 분만을 바라보기에 우리의 삶에 날마다 평안이 넘치며 은혜가 넘칠 수 있도록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지켜주시고, 항상 하나님과 늘 동행할 수 있는 우리의 모습 우리의 ..

기도문 2024.03.21

4월4째주 대표기도문

가뭄에 단비를 내리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의 성령의 단비를 우리에게 부어주시옵소서 주님! 메마른 대지를 촉촉히 적져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영혼을 말씀의 영으로 적셔주시옵소서 자연이 하나님께 순종하여 연한 새순이 돋고 푸르게 자라며 알록달록 꽃이 피이 피어나듯 우리 믿음의 자녀들이 아름답게 세상가운데 서 하나님의 색을 드러내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악에 속하지 아니하고 하나님께 속하였사오니 하나님 선한 것을 본받게 하시옵소서 우리 삶에서 선을 행함으로 하나님의 얼굴을 뵈옵게 하옶소서 하나님은 나를 모태에서 짓기 전부터 나를 알고 계신 분이심을 고백합니다. 어머니 배에서 나오기 전에 하나님의 자녀로 성별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을 전하는 사람으로 세웠주셨습니다 하나..

기도문 2024.03.21

열두 제자를 보내심 : 개론.

열두 제자를 보내심: 개론(마10:1-4) 천향추천 0조회 1424.03.21 03:55댓글 종말에 하나님께서는 그 아들을 율법 아래에 보내신다. 이는 율법 아래에 있는 자를 속량하셔서 아들로 세우기 위함이다(갈4:4-5). 이러한 바울의 주장은 마태복음 내용을 한마디로 요약한다. 따라서 마태는 예수께서 율법 아래에 있는 자기 백성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강조한다. 구약에서 여호와께서는 종 모세를 보내셔서 이스라엘을 구원하시고, 가나안에 입성한 후에는 이스라엘을 모세율법으로 다스리셨으나, 종말에는 그 아들을 율법 아래에 보내셔서, 율법 아래에 있는 자를 천국 백성으로 구원하신다고 말한다. 그것은 모세를 통한 구원은 이방 권세로부터의 구원이나 아들을 통한 구원은 죄와 사망으로부터의 구원이기 때문이..

기본폴더 2024.03.21

스크랩 마음을 다하여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사랑하십시오

제목 : 마음을 다하여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사랑하십시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4:13 하나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기도하면 이루어진다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고 기도하라고 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복있는 사람들은 예수님을 찾아서 함께 살아갑니다. 예수님많이 가장 중요합니다. 예수그리스도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세상에 없습니다. 이미 예수님께서 우리를 그렇게 사랑해주셨으니 우리도 은혜를 갚아야 합니다. 이 사랑 어찌 갚으리오. 십자가의 사랑에 붙잡힌 자들은 그저 한 없는 사랑에 눈물 흘리며 따라 갑니다. 이 마음이 푸른 초장이요, 물 댄 동산이요, 생명이요, 회개요, 구원을 받을 만한 믿음입니다. 축복의 비결은 쉬지 않고 예수님을 찾는 기도입..

기본폴더 202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