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5 30

지금은 추수때입니다

지금은 추수때입니다 백합향추천 0조회 2024.01.25 01:22댓글 0 지금은 추수때입니다. 추수때에는 결실되어야 추수됩니다. 회개가 바로되면 성령의 역사로 복음의 말씀이 신속히 결실됩니다. 결실되어야 천국 곡간에 들여집니다. 마가복음 4:29 열매가 익으면 곧 낫을 대나니 이는 추수 때가 이르렀음이니라 "진정한 회개란 이런 것입니다" https://cafe.daum.net/waitingforjesus/N1nB/376

기본폴더 2024.01.25

가인과 아벨의 차이

가인과 아벨의 차이 가인과 아벨의 차이는 제물의 차이가 아닌 믿음의 차이요, 하나님을 대하는 태도나 마음의 차이다. 아벨은 양의 첫 새끼를 제물로 삼아 제사를 드렸고, 가인은 땅의 소산으로 제물을 삼아 제사를 드렸다(창 4:3-4). 그런데 하나님은 아벨의 제사는 받으시고, 가인의 제사는 받지 않으셨다. 가인이 아벨처럼 동물로 제사를 드리지 않고, 곡식으로 제사를 드렸기 때문에 하나님이 가인의 제사를 받지 않은 것이 아니다. 곡식을 재배하는 농부들은 곡식으로 제사를 드리는 것이 당연하다. 중요한 것은 제물의 종류가 아니라 어떤 마음으로 제사를 드리는가의 문제이다. ​ 히브리서 기자는 "믿음으로 아벨은 가인보다 더 나은 제사"를 드렸다고 말하고 있다(히 11:4). 다시 말해 아벨은 믿음으로 제사를 드렸고..

기본폴더 2024.01.25

스크랩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가는 길

제목 :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가는 길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많은 참새보다 귀하니라 누구든지 사람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시인할 것이요 누구든지 사람 앞에서 나를 부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그를 부인하리라."마태복음 10:31-33 미움이 있기에 십자가가 있습니다. 원수 맺기를 끝내는 길은 나를 위해 죽으시고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따르는 것뿐입니다. 모든 사람들과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 하셨습니다. 이것이 없이는 주를 보지 못하리라 하셨습니다. 주님과 함께 가는 길. 주님를 위하여 가는 길, 늘 소망으로 풍성히 채우시며 십자가의 사랑에 붙잡힌 삶을 책임져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사랑하며 나아갑니다. 이 사랑의 오솔길을 걸으십시오. 이 길만이..

기본폴더 2024.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