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0 13

스크랩 사랑을 전하는 최고의 CCM

* 사랑을 전하는 최고의 CCM 모음 ■ CD.1 01 주님 말씀하시면 02 내 맘의 눈을 여소서 03 예수 이름 높이세 04 호산나 05 주의 인자하심이 06 그들은 모주 주가 필요해 07 가난한자 부요케하소서 08 내주의 은혜 강가로 09 고백 10 내 이름 아시죠 11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12 주의 사랑을 13 참회록 14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반주음악) ■ CD.2 01 여호와우리주여 02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03 주만 바라볼찌라 04 이 날은 주가 지으신 날 05 사나 죽으나 06 무지개를 찾아다니시나요 07 나의 영혼이 잠잠히 08 지금 우리는 마음을 함하여 09 너는 담장 너머로 뻗은 나무 10 피난처 11 어지러운 세상 12 내 영이 주를 찬양합니다 13 누구를 위함인가 1..

남편을 사랑하고 격려하는 8가지 간단한 방법

남편을 사랑하고 격려하는 8가지 간단한 방법 8 Simple Ways to Love and Encourage Your Husband 남편을 사랑하고 격려하는 8가지 간단한 방법 1. Write a Note 1. 메모를 남기세요. Whenever my husband leaves to go on a business trip, I always leave him a note in the morning letting him know that I will miss him and that I hope he has safe travels. Notes are a tangible way to show love and, in the digital world we live in, they are so rare and valu..

가정관련자료 2022.05.20

사랑은 셈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셈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셈하지 않습니다. 세상의 허다한 계산으로 사랑을 재고 나눌 수 있을까요? 그 어떠한 논리가 있어 사랑의 경중을 판단할 수 있을까요? 사랑의 평균치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사랑한 분량만큼 사랑받기를 소망하십니까? 사랑은 거래가 아닙니다. 이해득실을 따질 수 없습니다. 만일 사랑을 셈하려 든다면.. 사랑한 만큼 사랑받고 싶다면.. 아직 사랑치 않거나, 사랑의 불길이 꺼져가곶있다는 증거입니다. 참다운 사랑은 도무지 셈하려들지 않습니다. 사랑의 한계 범위는 없습니다. 때론 무모합니다. 때론 어리석습니다. 때론 일방적 희생을 즐거이 감수합니다. 사랑의 계산법이 혹 있다면, 이것 하나만 믿기로 합니다. 오늘 나의 작은 사랑이 장차 거대한 사랑으로 이 위태로운 세계를 덮을 수 있다고

좋은글 2022.05.20

마음을 비우고 바라보는 세상

마음을 비우고 바라보는 세상 알몸으로 태어나 옷한벌 얻었으니 그만이고 빈손으로 태어나 이만큼 채웠으니 그만이련만 부귀 공명 꿈을꾸고 권세 영광을 누리려니 세상만사가 다 헛되이 보이지 않는가 조금만 마음을 비우면 새털구름 만큼이나 포근하고 매미 울음 만큼이나 시원할 터 살아 있음에 감사하고 욕심을 비워내면 살아 볼만한 세상인데 투명한 햇살 가슴에 퍼 담으면 세상이 환해 보이고 잔잔한 작은미소 얼굴에 피우면 오늘 하루도 즐거워지는 것을 마지막 죽음 낭떠러지 생각한 들 만사가 다 수포로 돌아가고 그간의 나의 생도 한낱 불티 되어 허공에 날릴 것인데 비우고 또 비워 여유를 두어 마음의 자유를 누려보자 삶의 참 자유를 찾아보자 자연이 나에게 전하는 속삭임들이 들릴 것이다. 나는 이제야 강물이 흐르는 이유를 알것 ..

좋은글 2022.05.20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 영국의 모 방송국에서 수년 전에 청취자들에게 좋은 상품을 걸고 문제를 내었었답니다. 그 문제라는게 무엇인가하면,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무엇일까요?' 였답니다. 아침에 풀잎에 맺힌 이슬.. 장미 한 송이.. 호숫가에 핀 수선화.. 오래된 바위 위에 낀 이끼.. 잘 닦여진 유리 구슬.. 안개 낀 템즈강..등등 여러 가지가 응모되었는데, 심사위원들의 숙고 뒤에 1등으로 당선된 응답은 `우리 엄마의 눈' 이었답니다. 어머니의 눈 어머니와 단둘이 사는 청년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청년은 외출에서 돌아오다가 뜻하지 않게 교통사고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소식을 듣고 몹시 놀란 어머니가 가슴 졸이며 병원에 달려갔지만 불행히도 청년은 두 눈을 실명하고 말았습니다 멀쩡하던 ..

좀 더 엄격하게 살아봐요 = 레위기 21;1-24(220522)

PW : 믿음 BIW : 엄격하게 살라 AG : 성도 TS : 믿음이란 하나님 말씀 앞에서 엄격하게 회개하며 살아가는 것이다. 할머니의 엉뚱 재치! 할머니가 밤늦게 택시를 잡으려고 하는데 택시들이 할머니 앞에선 서질 않는 것입니다. 한참을 기다려도 택시가 서질 않자 할머니는 다른 사람들은 도대체 어떻게 하나하고 가만히 지켜보니 따블, 따블 하는 것입니다. 이에 할머니도 얼른 따라서 “따...따...블”하고 외쳤습니다. 그러자 여러 대의 택시들이 한꺼번에 할머니 앞에서 멈추어서는 것입니다. 할머니는 그중에 제일 깨끗하게 보이는 택시 한 대를 골라 타고 목적지까지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미터기를 보니 5000원이 나온 것입니다. 할머니가 기사에게 5000원을 건네주었습니다. 그러자 기사님께서 하시는 말씀, “..

설교말씀 2022.05.20

스크랩 주안에서 한 몸을 이루자 !

제 목 : 주안에서 한 몸을 이루자 ! 성 경 : 고린도전서 12장 1절- 12절 (2022. 5.22주일예배) 설 교 : 전 원 준 목사( http://cafe.daum.net/ssbbc ) (특송 = 기 대 주안에 우린 하나 > (고전 12:1-12) 『(1) 형제들아, 이제 나는 영적 선물들에 관하여 너희가 모르기를 원치 아니하노라. (2) 너희가 알거니와 너희는 이방인들로서 이끌림을 받는 대로 이 말 못하는 우상들에게로 끌려갔느니라. (3)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깨닫게 하노니 하나님의 영으로 말미암아 말하는 자는 아무도 예수님을 저주받은 자라 하지 아니하고 또 성령님으로 말미암지 않고서는 아무도 예수님을 주라고 말할 수 없느니라. (4) 이제 선물..

설교말씀 2022.05.20

십자가 없이는 영광도 없다.

십자가 없이는 영광도 없다. 글쓴이/봉민근 믿음의 선진들은 기도만 하고 가만히 있지를 않았다. 주를 쫓아가는 자는 반드시 자기 십자가를 져야 한다. 믿음이란 살아있는 생물처럼 역동성이 나타나지만 죽은 믿음은 아무 역사도 나타나지 않는다. 혼신을 다하여 자기 십자가를 지고 가는 것이 믿음이다. 최후의 승리를 얻기 위하여 주님도 자신의 십자가를 지시고 골고다 언덕을 오르셨다. 수도 없이 넘어지고 매 맞으면서도 단 한마디 불평도 없이 묵묵히 그 길을 가셨다.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위하여 느헤미야처럼, 바울처럼 자신의 몫을 감당해야 한다. 믿는다고 하면서 심지어 교회에 와서까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구경꾼처럼 보고 왔다 갔다 하는 것은 신앙인의 도리가 아니다. 오늘날 믿음의 거장들이 나오지 않는 이유는 자신..

묵상말씀 2022.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