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15 17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

♡겨자씨♡추천 0조회 2122.07.14 14:50댓글 0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 글 : 이 해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은 바로 당신의 "얼굴"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눈부신 태양은 바로 당신의 "미소 "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별은 바로 당신의 "눈"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노래는 바로 당신의 "콧노래"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붉은 노을은 바로 당신의 "뺨"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풋풋한 과일은 바로 당신의 "입술"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날씬한 사슴은 바로 당신의 "목"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나무는 바로 당신의 "어깨"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풍요로운 들녘은 바로 당신의 "가슴"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부드러운 바람은 바로 당신의 "손길"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멋진 춤..

좋은글 2022.07.15

따뜻한 말을 담아야 합니다

♡겨자씨♡추천 0조회 2122.07.14 14:50댓글 0 따뜻한 말을 담아야 합니다 사람을 만날수록 " 마음을 담지 않으면 진심이 전달되지 않는다는 것 " 을 느낍니다 진심이 아니면 많은 것들이 달리 보인다는 것을요 보지 않았음에도 본 것처럼 말하고 듣지 않았음에도 들었다 말하는 것들이 우리의 마음을 어지럽힌다는 것을요 있는 그대로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잘못된 선입견은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마련이니까요 우리는 상대를 잘 알지 못합니다 나를 완벽히 알 수 없듯이 상대 또한 나에게 모든 것을 보여 줄 수 없죠 타인의 삶이 완벽해 보이더라도 내면 깊숙한 곳에는 결핍이 있을 수 있고, 부족해 보이더라도 마음은 풍요로울 수 있습니다 어떤 누구도 상대의 행복을 판단할 수 없고 불행의 정도를 가늠할 수 없음을 알아야..

좋은글 2022.07.15

심판은 꼭 있다

심판은 꼭 있다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히 9:27) 영국의 메리 여왕은 1553년 왕위에 오른 후 기독교인을 심하게 핍박했다. 신앙을 지킨다는 이유로 죽음을 당했던 사람들 가운데는 평생 가난한 이들을 위해 헌신하던 후퍼도 있었다. 후퍼의 화형을 담당했던 집행관은 후퍼에게 신앙을 포기하면 살려 주겠다고 구슬리면서 「생각해 보시오 인생은 즐겁고 죽음은 고통스럽지 않소?」라고 말했다. 그러나 후퍼는 전혀 동요하지 않고 대답했다. "그렇기도 합니다. 하지만 신앙인은 영원한 기쁨의 삶을 살며 비 신앙인은 영원한 고통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우리 속담에 "남의 눈에 눈물내면 제 눈에는 피가 난다." "콩을 심으면 콩이 나고 팥을 심으면 팥이 난다." 는 속담처럼 ..

예화말씀 2022.07.15

기도문

"오히려 너희가 그리스도의 고난에 참여하는 것으로 즐거워 하라 이는 그의 영광을 나타내실 때에 너희로 즐거워하고 기뻐하게 하려 함이라"(벧전4:13) 하나님 아버지 허락하신 새날 이른 아침 감사와 기쁨으로 생명 책을 펴서 읽고 묵상하며 기도드릴 때 들으시고 때를 따라 응답의 기쁨 주시오니 감사를 드립니다. 살아가는 동안 저마다 겪는 크고 작은 삶의 고난들이 어찌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에 비할수 있겠나이까? 좁은 문 주의 고난에 참여자가 될수 있음은 결코 사람의 생각 의지 힘으로 될수가 없고 오직 능력 주시는 주 안에서 성령의 도우심에 의해서만 가능함을 믿습니다. 고난이 역전 되어 축복이 되게 하시는 놀라운 신비 은혜를 경험하는 자들이 즐거워하며 고난에 참여할수 있음을 깨닫게 하옵소서 고난 후에 부활의 영..

기도문 2022.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