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4 14

스크랩 감사로 드리는 마음의 찬양

* 하늘과 꽃과 별빛으로 하늘과 꽃과 별빛으로 나의 품에 너를 안는다 강물과 숲과 바람으로 너를 향해 나 노래 부른다 It’s for you, It’s all for you I made the sky, flowers and the stars Hear the voice of river, woods and winds Over your heart, I keep on singing 네 모든 눈물과 고통 나 함께 느끼고 네가 걷는 모든 길에 나 함께하기 원하네 Every moments of your pain and tears I am there to cry with you Every step of the path of your walk I long to go with you always 너는 영원히 존귀한 나의 ..

감동적인 결혼생활을 원하신다면

감동적인 결혼생활을 원하신다면 이따금 사회에서 아주 이름을 날리는 분들이 이혼과 관련된 기사가 날 때 마다 제 자신도 모르게 “잘 좀 살지.” 라는 이야기를 하게됩니다. 두 부부가 오래 동안 해로(偕老)하고 마지막 순간이 왔을 때 “당신 정말 수고했소. 그리고 정말 행복했소. 저 세상에서 꼭 만나서 해로(偕老)합시다.”라고 하면서 헤어질 수 있는 것은 한 인간이 맛 볼 수 있는 행복감 중에서도 대단히 중요한 목록 가운데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존 고트만(John Gottman)은 미국의 많은 가정의 이혼을 연구한 연구가이자 카운슬러로서 명성을 얻은 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행복한 부부, 이혼하는 부부’라는 책으로 나왔습니다. 이 책은 여러분들이 기회 되실 때 읽어 보시면 좋을 만큼 멋진 책 가운데 하나입..

가정관련자료 2022.06.14

세상이 아무리 험악 할지라도

♡겨자씨♡추천 0조회 3522.06.13 16:38댓글 0 세상이 아무리 험악 할지라도 진정 사랑을 거부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누구든 정말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면 그는 희망을 갖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을 둘러싼 문제가 무엇이든 간에 이겨낼 힘을 얻습니다. 세상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것은 사랑입니다 어려움을 만난 사람에게는 더욱 더 사랑이 필요하지요. 사람마다 자기가 좋아하는 유형이 있습니다 키가 큰 사람,말을 재미있게 하는 사람, 잘생긴 사람,귀여운 사람, 터프한 사람, 돈 잘 쓰는 사람,날씬한 사람, 통통한 사람 등 다양합니다. 그런데 이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취향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희망하는 유형이 있습니다 마음이 넓은 사람과 사랑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대부분의 사람..

좋은글 2022.06.14

사랑하며 감사하는 삶

♡겨자씨♡추천 0조회 2122.06.13 16:37댓글 0 사랑하며 감사하는 삶 "고수와 하수"의 차이 "임계점의 극복" 예전에 "박정희 대통령" 이 "소양강댐"을 건설하려고 국내 대표건설사 4곳을 불렀답니다. 각 건설사는 어떻게하면 수주를 받을건지 고민할 때 한 개의 건설사는 서울지도를 펼쳐놓고 상습 침수구역 중 "소양강댐이 건설되면" "침수되지 않을 지역"을 찾아 그곳의 땅을 싸게 샀습니다. 어느 누구도 "상습침수구역"이라 거들떠 보지도 않는 땅이었으니 건설사를 투기꾼이라 비난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땅이 바로 지금의 "강남구 압구정"입니다. 지금도 압구정에는 H건설사 땅이 많이 있고 백화점도 있습니다. 남들이 댐공사로 돈을 벌려고 치열하게 경쟁할 때 한단계 더 멀리 본다는것, 이것이 "임계점을 극복하..

좋은글 2022.06.14

삶은 무얼까?

아름다운 나라추천 0조회 2022.06.13 21:10댓글 0 * 삶은 무얼까? 어느날 사오정이 수업 시간에 담임 선생님께서 삶은 무엇일까? 생각해보라고 하셨습니다. 사오정은 하루 종일 생각했으나 알수가 없었는데 집에 가는 길에 시장골목을 지나가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사오정이 웃음을 짓더니 오호라~ 답이 바로 저거구나! 박수를 치며 기뻐했지요! 골목의 한 식당 출입문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었습니다. "삶은 돼지" ㅎㅎㅎ

주일설교. 주의 성령을 내게서 거두지 마소서(시편 51편 1-19절)

주일설교. 주의 성령을 내게서 거두지 마소서(시편 51편 1-19절) 김민호 목사 ---------------------------------------------------------------------------------------------------------------------------------------- 성경책에서 오늘 본문 위에 적혀 있는 제목(표제어)을 보십시오. 「다윗의 시, 인도자를 따라 부르는 노래, 다윗이 밧세바와 동침한 후 선지자 나단이 그에게 왔을 때」라고 되어 있습니다. 성경 원문에는 이 표제어가 1, 2절로 나뉘어서 본문에 포함 되어 있고 시편 51편이 총 21절까지 되어 있습니다. 표제에서 보듯이 다윗이 큰 범죄를 저지른 후에 지어진 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설교말씀 2022.06.14

[시34:3-5]여호와께 구하매 응답하시고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34편 3절-5절: 나와 함께 여호와를 광대하시다 하며 함께 그 이름을 높이세 내가 여호와께 구하매 내게 응답하시고 내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저희가 주를 앙망하고 광채를 입었으니 그 얼굴이 영영히 부끄럽지 아니하리로다. 3절: ‘나와 함께 여호와를 광대하시다 하며 함께 그 이름을 높이세.’ 누구와 함께? 궁극교회 교인들과 함께. 진리를 따르면서 주님을 믿는 성도들과 함께. 신령천국에 올라갈 성도들과 함께. ‘나와 함께 여호와를 광대하시다 하며.’ ‘광대’란 넓고 큰 것을 말한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이 그 계획과 그 진행과 그 목적이, 그리고 그 분의 뜻이 얼마나 높고 크시고 고상하고 위대한 것인지 인간의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이다. 우리가 지난 시간에 다윗의 간증을 들었는데,..

설교말씀 2022.06.14